대전의 핫플레이스 빌리브루크원을 소개합니다

대전의 핫플레이스 빌리브루크원을 소개합니다 :: 요즘은 내 집 마련을 위해 청약을 신청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 따라 주거 공간 역시 편리하게 발전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전국에는 수많은 아파트가 있지만 많은 사람의 기대를 받고 있는 선화동 빌리브루크원에 대해 자세하게 살펴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시공사 소개

빌리브루크원

우선 이곳은 많은 분이 익히 알고 있는 신세계건설이 시공사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신세계건설은 뛰어난 기술과 고객을 최고로 생각하는 감성으로 시대와 소비자들의 삶을 꼼꼼하게 관찰한 곳이기도 합니다.

또한 편안하면서 실용적인 인간 중심의 공간을 추구하고 있는 곳이며 그렇기 때문에 이곳은 보다 퀄리티 높은 주거 공간이 될 것이라 예상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빌리브 브랜드는 신세계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세련된 즐거움과 함께 집이 내 삶의 중심이 되는 차원이 다른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이로 인해 물리적인 편안함은 물론 집에 머무는 모든 순간의 동선과 시선의 쾌적함을 고려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람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였기 때문에 이에 따른 삶의 교류를 통한 새로운 영감을 제공하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현 사업지를 계획하기 전에 이곳은 이미 다양한 사업을 성황리에 마무리하였는데,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의 범어, 울산, 하남, 광주, 제주 등까지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해 온 이력이 있습니다.

이에 따라 신규 대전 아파트 분양을 기다리는 분들에게 이번 소식은 많은 기대를 가질 수밖에 없습니다.

사업개요

빌리브루크원2

사업지는 대전 중구 선화동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써 건물은 지하 4층에서 지상 49층까지 총 3개동으로 구성되어 있고 아파트 550세대와 o/t 12 실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주차는 총 793대가 가능하기 때문에 주차로 인한 스트레스가 발생할 일이 거의 없습니다.

면적별 타입으로는 84타입과 115타입 두 가지로 구성이 되어있는데, 특히 사람들이 가장 많이 선호하는 타입인 84타입은 A부터 D까지 나뉘어져 있기에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현재 84타입만 모집하고 있고 115타입의 경우 추후 분양될 예정에 있습니다.

또한 이곳은 신세계 엑스포점을 잇는 49층 랜드마크로써 30CM 더 높은 2.6M의 천장고와 함께 도심 조망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카이라운지입니다.

특히 일부를 제외하고 3면 개방형 설계, 넓은 실사용 면적은 물론이고 사우나, 게스트룸 등 고품격 커뮤니티 공간이 갖춰져 있습니다.

입지환경

빌리브루크원3

생활환경

내 집을 마련할 때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하는 부분이 바로 주변 환경입니다.

그 이유는 주변 인프라가 어떤지에 따라 라이프는 물론 아파트 가치가 다르게 변화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함에 있어 이곳은 입지환경부터 생활환경까지 어느 한 곳 나무랄 데없이 모든 것을 갖추고 있는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빌리브루크원은 중구 원도심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면서 주변에 녹지공간이 갖춰져 있기 때문에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주변에 노후된 단독주택과 연립, 다수의 모텔이 밀집되어 있는 상황이라 주거 쾌적성 부분에서는 다소 부족한 상황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업지 주변을 시작으로 다양한 재개발사업이 진행하게 될 경우 향후 주거환경은 개선될 것이라 전망됩니다.

자녀가 있는 가정의 경우 주변 학군이 매우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게 됩니다.

단지 주변에는 약 도보 9분 거리에 선화초가 있고, 지역 내 우수한 학군인 중앙고가 인접해 있습니다.

그리고 반경 1KM 내 초등학교 5개, 중학교 3개, 고등학교 5개로 다수의 학교가 분포되어 있는 만큼 주변 학군이 매우 뛰어난 상황입니다.

게다가 중앙로역에 있는 학원가 역시 도보 10분이면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중앙로역과 대전역 상권이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코스트코와 홈플러스가 약 1.5KM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대전천이 북측에 있음에 따라 조망 및 산책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교통환경

교통입지 부분을 살펴보자면 KTX와 SRT 대전역이 약 1KM 거리에 있습니다.

또 1호선 지하철인 중앙로역은 도보로 10분이면 도달할 수 있기 때문에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경부고속도로 대전 IC를 차량으로 이용할 경우 약 15분 정도 소요됨에 따라 다른 지역으로의 이동 역시 수월합니다.

특히 충청권 철도역 중촌역이 2024년 신설 예정에 있기 때문에 향후 교통입지는 더욱 편리해질 것이라 예상됩니다.

개발환경

대전에서 빌리브루크원은 인기가 많을 수밖에 없습니다.

그 이유로는 사업지 인근에 재개발사업이 11곳, 재건축 사업 3곳이 이미 진행 중에 있기 때문이니다.

이는 1만 세대 이상의 미니 신도시 규모의 사업으로써 중구 및 동구 구도심 일대를 중심으로 진행되고 있는 만큼 새로운 뉴타운이 형성될  예정입니다.

이렇듯 선화동 지역 재개발 정비 사업이 2021년 내 약 2,000세대 이상 공급을 계획하고 있는 상황에 따라 이곳은 대규모 재개발 이슈지역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단지소개

빌리브루크원4

단지의 경우 입주민들에게 보다 편리한 생활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가 모두 갖춰져 있습니다.

우선 1,2,3층이 레이어링 되어 이어지는 커뮤니티와 정원이 특징인데 1층에는 웰컴 파빌리온이 있고 2층에는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 가든이 있습니다.

웰컴 파빌리온은 높은 층고와 파빌리온 내부의 매력적인 조경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 가든은 정원을 통과하면 커뮤니티 시설 및 아파트 로비, 오피스텔 출입구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3층에는 탁 트인 숲속 놀이터와 입주민이 휴식을 누릴 수 있는 약 500평의 휴식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는 어른들에게는 일상의 피로를 풀어줄 수 있고 아이들에게는 풍성한 녹음과 휴식을 주는 놀이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곳은 연령과 상관없이 입주민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습니다.

마치며

이곳은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 다른 지역주택조합과는 다르게 안정적인 토지 확보로 사업 신뢰성을 강화시켰습니다.

특히 청약 통장을 소유와 관계없이 계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원하시는 분들 누구나 어려움 없이 내 집을 마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내 집마련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다양한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빌리브루크원을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