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년생 육아 아이템 TOP5

육아는 장비빨이라는 말이 있듯이, 현 시대에는 엄마들의 육아를 보다 편하게 할 수 있는 다양한 효자템들이 많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아기용품들은 신생아부터 백일전후 육아 아이템, 돌 이후,그 이상 사용할 수 있는 용품까지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아기의 나이에 맞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육아중에서도 최고난이도라 할 수 있는데 연년생 육아 아이템 TOP5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연년생 육아 아이템 TOP5

레이퀸 신생아 욕조

가장 먼저 소개할 연년생 육아 아이템은 레이퀸 신생아 욕조입니다. 이 제품은 사용기간이 매우 짧기 때문에 물려받거나 중고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레이퀸 신생아 욕조는 출산한 지 얼마되지 않는 약하디 약한 엄마의 손목을 지켜줄 수 있는 효자템으로써 크기는 싱크대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100일 전후로 편하게 아기 목욕을 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등받이가 따로 분리되기 때문에 100일 이후에는 손빨래용 대야나 설거지통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용도 대야

두번째로 소개할 연년생 육아 아이템은 다용도 대야입니다. 어린 아기들의 경우 목욕물과 헹굼용 물을 따로 준비 해야하는데, 이때 욕조는 비싸지 않는 저렴한 제품으로 사용해도 무방합니다.

그리고 어느 정도 허리에 힘이 생겨 앉을 시기가 되면 욕조 하나로도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이때 다용도 대야는 아기 손빨래를 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와들 블랭킷

스와들 블랭킷은 여름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거조 소재로 된 이불이라 생각하면 되는데 통기성이 좋아 신생아 속싸개는 물론 이불, 유아 수건으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부피가 작고 세탁 후 건조가 빠르기 때문에 물놀이를 할 때 필수 준비물이기도 합니다.

말랑말랑  LED 수면등

그 다음 소개할 연년생 육아 아이템은 말랑말랑 LED  수면등입니다. 이는 USB 충전 방식으로 터치로 껏다켰다하면서 사용할 수 있어 수유등으로 적합합니다. 특히 수유등에서 수면등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저렴한 가격에 실용성까지 좋아 가성비 갓인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신생아 슬링

그 다음 연년생 육아 아이템은 신생아 슬링입니다. 어린 아기들은 어느 정도 걷기까지 혹은 걷고 나서도 아기띠를 해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전에 출시되었던 아기띠들은 부피가 매우 크고 착용방법이 복잡하였지만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아기띠가 간소화됨에 따라 부피가 작아지고 무게도 가벼워져 사용하시는 분들 대부분 만족하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신생아 슬링은 엄마의 양손을 자유롭게 해주는 마법의 아이템으로써 이 슬링 하나면 예방접종은 물론 마트 장보기도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연년생 육아 아이템 TOP5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시대가 변화하고 있는 만큼 엄마의 육아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아이템들도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물론 육아가 쉬울 수는 없겠지만 이러한 효자아이템으로 연년생 육아를 함에 있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임신축하선물을 알아보시는 분들 역시 참고하면 좋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