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finance카카오게임즈 주가 변동 이유

카카오게임즈 주가 변동 이유

카카오게임즈 주가 관련 코스닥 시장에 상장하고 추이를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초반에 비해서 선방을 하면서 나름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물론 첫 시장에 발을 내밀 때의 분위기와는 조금은 달랐지만 나름의 긍정적인 평을 얻었습니다.

카카오게임즈 주가가 카카오계열사 중에서 처음으로 상장하는 곳이었기 때문에 기대감이 상승 했었고 온라인과 모바일에 걸친 라인 업을 갖추었었기에 그에 대한 기대는 컸습니다. 그렇다면 어떠한 전망이 있고 변동이 되고 있는지를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게임즈 주가 글 읽기 전 도움이 되는 글

“카카오게임즈 주가 추세”

최근 “오딘”이라는 게임을 내 놓으면서 흥행에 성공했습니다. 이에 따라 주가는 변동 되면서 심지어 급등세를 보였습니다. 2021년 7월5일을 기준으로 하여 오전 9시 46분 전 거래 대비 13.9% 정도 오른 8만 1,600원에 거래가 되었고 2일과 비교를 해 보아도 24.5%가 올랐다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카카오게임즈 주가 왜 급등 했을까?

오딘이라는 게임이 흥행 했다는 것이 한 몫 했습니다. 심지어, 국내 구글 플레이 매출 1위라는 것도 눈 여겨 볼만 하고 현재까지 매출 1위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 주가 오딘의 영향력”

신작 오딘:반할라 라이징은 오픈 전부터 기대감이 상당 했습니다. 엔씨소프트 리니지m을 제치고 1위 자리를 지키고 있으며 급등 하여 점프를 하여 거래가 되고 있는 것도 그래프를 통하여 확인해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더불어 위메이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위메이드는 개발사인 라이온하트스튜디오에 지분 투자를 했고 좋은 결과를 내보임에 따라 더불어서 긍정적인 영향력을 적용하게 된 것입니다. 오딘은 북유럽 신화를 무대로 하여 다양한 종족이 살고 있다는 흥미로운 세계관을 도입 했습니다.

그래픽이나 퀄리티를 하이 레벨로 올려서 선보였기 때문에 유저들에게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기 충분했고, 멀티플랫폼 게임이라는 장점으로 pc와 모바일에서 둘 다 사용할 수 있어 유저의 입맛대로 고른다는 것도 좋은 평가를 얻었습니다.

그래픽 자체의 품질이 높기 때문에 어디에서 어떻게 활용을 해도 유저들의 반응이 괜찮았고 사전 서버와 캐릭터 명 선점을 찾고 생성 과정으로 넘어가면서 소서리스, 워리어, 로그, 프리스트까지 네 가지 클래스가 나뉘어져 있고 각각 2가지 세부적인 클래스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선택을 하고 전투를 하느냐에 따라 플레이 스타일이 달라지고 디테일적인 세부 요소까지 신경 썼다는 평가를 받게 되면서 유저들이 늘어 난 것입니다. 이렇듯, 흥행 신화를 문제 없이 이끌어 내면서 오랫동안 1위 자리를 지키고 있었던 리니지의 자리를 탈 바꿈 했다는 것도 주식 시장에는 새 바람이 불었습니다.

“마치며”

카카오게임즈 주가가 8만원 선을 넘은 것은 지난 해의 9월달 이후로는 처음으로 있는 일이고 상장이래 연속으로 이렇게 기록한 것이 없던 일이었기에 더욱 주목을 받았습니다. 심지어 오딘 이용자가 급증한 것은 물론, 이렇게 몰릴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기 때문에 출시 하루 만에 4개 신규 서버를 추가해야만 했고 사흘 만인 지난 2일에 다시 추가로 5개로 더 개설해야 했습니다.

게임 자체의 스토리도 탄탄하고 세계관이 이전의 게임과는 다른 부분들이 있고 디테일이 떨어지지 않기 때문에 흥행신화를 이끌어 낸 것으로 알려져 있고 앞으로의 유저들이 늘어날 전망에 따라 더욱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data-full-width-responsive="true">
최신 글

인기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