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목표 주가 최대 3000달러 잡은 캐시우드

테슬라 목표 주가 최대 3000달러 잡은 캐시우드 :: 아크 인베스트먼트 매니지먼트의 수장인 캐시 우드가 테슬라의 목표 주가를 2025년까지 3000달러를 돌파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아크인베스트먼트 테슬라 목표 주가 4000달러

2025년도 테슬라는 3조 달러의 기업가치를 가지고 있다.

이 가격이라면, 3조 달러의 가치가 있을 것으로 추산하고 있는데, 현 애플 시총이 2조 달러인 것을 감안했을 때, 캐시 우드의 2025년 미국 시총은 테슬라 > 애플 순으로 될 것으로 의미 할 수 있습니다.

자율주행 그리고 로보택시

아크인베스트먼트 웹 사이트에 따르면, 테슬라가 앞으로 5년 이내에 완전 자율주행을 달성할 가능성이 50%에 달하며, 이로 인해 테슬라는 계획된 로보택시 서비스를 신속하게 확장 할 수 있을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테슬라 보험 사업 모델의 긍정적인 이유

또한, 테슬라가 수집하고 있는 대규모 운전 데이터는 향후 테슬라가 보험 사업으로 높은 수익률을 볼 수 있을 것이라는 의견도 나오고 있습니다.

한편, 테슬라는 보험 사업 모델을 추가 했을 정도로 위 주장에 힘이 실리고 있는 모습입니다.

아크인베스트먼트는 테슬라의 비중이 가장 많은 종목 중 하나로, 2월 미국 증시 하락이 본격화 되면서 아크에서 테슬라 종목을 더 많이 사들인 바 있습니다.

아크의 새 모델에 따르면, 최상 시나리오에 도달할 경우 테슬라는 2025년도에 주당 4,000달러, 베어마켓 시장인 경우 1,500달러에 이를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사측은 자본 효율이 높아진다고 가정 했을 때 2025년도 테슬라의 1년 판매량은 500만대에서 1000만대 수준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마치며

결과적으로 자율주행 + 막대한 운전 데이터 + 자율주행에 따른 소프트웨어 적인 요소 + 보험상품 + 전세계적으로 생산되는 테슬라 생산량 등이 앞으로 테슬라의 호재로 볼 수 있습니다.

끝으로 테슬라의 보험상품은 2019년 8월 시작되었고, 현재 캘리포니아에서만 가입 가능한데, 작년 테슬라 전체 매출 중 약 7%가 보험 상품에서 나올 정도로 차량 보험 수익, 애프터서비스, 중고차 판매 및 소매 판매 상품이 보험 연관성을 지니고 있는 만큼 테슬라의 기업 가치는 앞으로 계속 기대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data-full-width-responsive="tru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