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르테논 2차 주목해야 할 곳

파르테논 2차 주목해야 할 곳 – 요즘은 아파트보다는 전원주택과 같이 안락한 곳을 선호하고 있는 추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전원주택의 경우 주변 환경과 타인의 시선을 받지 않고 편안한 일상생활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특히 여수는 많은 분의 관심을 받고 있는 지역이기도 한데 그 이유로는 관광도시, 관광명소로 유명하기 때문입니다.

특히 최근에는 전원주택의 대체제라 할 수 있는 타운하우스와 테라스하우스 등이 열품임에 따라 시외의 공기좋고 뷰가 뛰어난 입지에 속속들이 분양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여수 덕충동의 바다뷰를 자랑하고 있는 파르테논 2차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파르테논 2차 사업소개

파르테논

우선 파르테논 2차의 사업지는 여수시 덕충동 663번지 일원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 1층부터 다락까지 5개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차는 총 70대 공간이 넉넉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주차 스트레스에 대한 고민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전용 면적은 누구나 선호하는 84제곱미터 단일 면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이곳은 여수의 특성답게 전 세대 오션뷰로 건물이 배치되어 있어 더욱 인기가 많습니다.

입지환경

파르테논2차

교통입지

파르테논 2차의 장점은 주변 인프라가 매우 뛰어나다는 것 입니다.

우선 엑스포대로를 통한 여수, 순천 진입이 우수하며 여수역을 통한 광역적 교통망 역시 우수합니다.

그밖에 웅천과 소호항을 잇는 해샹 교량이 건축중에 있는데 이는 2022년 7월 완공이 목표이며 현재 60%정도 진행중에 있습니다.

또한 여수종합터미널이 차량으로 5~7분이면 도달할 수 있는 만큼 편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생활입지

파르테논은 학군이 매우 뛰어난데, 주변에 있는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까지 모두 도보로 가능합니다.

그러므로 학부모는 물론 아이들 역시 편하게 통학을 할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이곳은 입주민들의 편리함을 더해줄 수 있는 생활 인프라가 갖춰져 있습니다.

인근에는 동사무소, 경찰서, 소방서 등과 같은 다양한 관공서가 인접하고 있어 편리하게 행정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마트의 경우 차량으로 5분에서 7분 정도 소요됨에 따라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율촌면에 대학병원 유치가 계획되어 있는 만큼 이곳은 추후 더욱 편리한 생활이 가능할 것이라 예상됩니다.

개발환경

단지 주변 산업단지에 근무하는 인원은 약 35,000명 정도에 해당됩니다.

추후 조성 중인 곳과 예정되어 있는 곳이 활성화가 될 경우 더 많은 배후수요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현재 여수 웅천에서 소호 간 해상교량이 건축중에 있으며 남해부터 여수 해저터널 등 다양한 개발 계획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또한 섬을 활용한 생태 관광지 조성차별화된 관광상품 운영으로 해양관광 도시를 건설할 계획에 있으며 해양 레포츠  육성사업을 통해 전국 해양스포츠제전 개최, 해양 스포츠 체험시설과 공공체육시설을 확충할 예정입니다.

이러한 상황에 따라 이곳은 전국적인 관광도시로써의 명성을 쌓아가고 있다고 할 수 있으며 개발계획 역시 호재로 작용하여 가치 상승을 일으키는 원동력이 될 수 있습니다.

파르테논 2차 단지소개

파르테논2차 3

과거의 타운하우스는 수도권 외곽 지역을 중심으로 조성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현 시대의 테라스 하우스는 수도권 택지지구를 중심으로 조성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전국적으로 수많은 테라스하우스가 있지만 특히 파르테논 2차는 베란다를 테라스 형식으로 만들어져 있으므로 바비큐나 정원, 운동공간 등으로 입주민들의 니즈에 맞게 꾸밀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가 많습니다.

뿐만 아니라 테라스는 전용 면적이 포함되지 않는 서비스 면적에 해당되기 때문에 훨씬 더 넓은 공간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실제 입주 후의 시세 상승폭 역시 높을 것이라 예상할 수 있습니다.

타입소개

파르테논2차 4

파르테논 2차는 A형 19세대와 B형 30세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안에 층별로 A타입부터 D타입, 펜트하우스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이렇듯 다양한 스타일로 조성이 되어 있다보니 예비 입주자분들의 상황에 맞추어 선택의 폭 역시 매우 넓습니다.

이곳은 남향 위주의 배치와 4베이는 채광과 통풍을 고려한 선호도 높은 구조로 되어 있는 만큼 인기가 많습니다.

특히 최상위 층인 4층의 펜트하우스는 10세대로 다락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활동성 높은 여가생활도 가능합니다.

게다가 전체적으로 산비탕 지형에 따른 동배치로 1단지와의 간섭이 없어 프라이빗한 생활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마치며

요즘에는 이전보다 더  테라스하우스를 선호하는 분들이 많은데, 현재 공급이 적은 만큼 희소가치는 매우 높은 상황이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파르테논 1차의 경우 완판 신화를 달성한 이력에 따라 2차 역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게다가 이곳은 여수에서 유일하게 전매가 가능한 곳이며  120세대의 대단지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여수엑스포개발호재를 기대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여유로운 라이프를 원하시는 분들은 파르테논 2차를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