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온천역 한라비발디 놓치지 마세요

유성온천역 한라비발디 놓치지 마세요:: 요즘은 부동산 시장이 매우 활발함에 따라 집을 사려는 분들이 매우 많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신규분양아파트들도 하루가 멀다하고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정부의 강한 부동산 규제로 인해 조금이라도 더 좋은 조건에서 내집을 마련하기 위해 많은 분이 여러 곳을 알아보고 있기도 합니다.

특히 이번에 경기도 파주와 부산, 대구 등 36곳이 조정대상지역으로 추가 지정되었습니다.

이는 최근 집값 상승에 대응하기 위한 정부의 규제정책인데, 이번 지정으로 인해 전국 조정대상지역은 총 111곳이며 투기과열지구는 49곳입니다.

이런 상황인 가운데 지방 부동산 시장을 선도하는 대전 도안신도시에 지역주택조합으로 진행되는 아파트가 있는데, 바로 유성온천역 한라비발디이며 이에 대해 소개해보겠습니다.

유성온천역 한라비발디 사업개요

유성온천역 한라비발디

유성온천역 한라비발디가 있는 이곳은 지방에서는 유일하게 아산신도시와 함께 2기 신도시로 지정이 되며 집중적으로 개발이 되고 있는 곳으로써, 다양한 개발호재가 준비되어 있기에 향후 지역가치 상승도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이곳은 봉명동 주상복합신축공사로 시작이 되는데, 위치는 대전시 유성구 봉명동에 있으며 전용면적은 68타입과 74타입 두개로 총 306세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단지는 세련된 외관과 차별화된 단지설계라고 할 수 있는데, 이로 인해 입주자들의 만족도를 높여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세대 4베이 판상형 구조로 되어 있어 충분한 일조량과 채광이 확보되어 있는 곳입니다.

평수는 소형평수이지만 기존 59타입보다는 선호도 높은 68타입을 적용하여 부족한 부분을 채웠으며, 서비스면적으로 제공이 되는 발코니 면적을 더하면 더욱 여유로운 공간이 확보될 수 있습니다.

이곳의 모든 세대에는 펜트리룸이 배치되어 있어 보다 여유로운 수납공간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와 더불어 오피스텔도 함께 공급이 될 예정인데, 오피스텔의 경우 전용면적 71타입 120호실이 배치될 예정에 있습니다.

입지환경

교통입지

유성온천역 한라비발디2

아파트를 결정할 때에는 주변 교통환경이 편리한가도 살펴봐야하는데 이곳은 1호선 유성온천역이 가까이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을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2호선 트램환승역이 2027년 개통예정에 있으며 차량을 이용할 경우 계룡로와 유성ic,외곽순환로 등을 통하여 대전 전역은 물론이거니와 타지역으로 이동도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유성온천역 한라비발디는 더블역세권 중심에 있기에 교통적인 메리트가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생활환경

유성온천역 한라비발디3

이곳은 일상속에서 자연공간을 누릴 수 있는 여건도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단지 앞으로는 온천공원과 호국의 쉼터가 있으며, 공원의 탁 트인 조망과 대전의 3대 하천인 갑천공원의 산책로로 이용할 수 있어,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쾌적한 주거환경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유성온천역 한라비발디 주변에는 한걸음에 누릴 수 있는 생활인프라가 구축되어 있는데,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메가박스, 홈플러스,우체국,은행 등의 생활편의시설들이 마련되어 있으며 유성 최대 규모인 복합쇼핑몰 골든하이가 2021년 오픈예정에 있는만큼 풍부한 삶의 편의성은 확보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자녀가 있는 가정의 경우 자녀들이 학군이 좋은 곳에서 생활하길 원하는데, 이곳은 봉명초,중학교를 비롯하여 유성중,고등학교 및 도안과와 카이스트, 충남대 등 우수한 교육여건이 골고루 분포되어 있어 학군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뿐만 아니라 둔산 학원가도 가까이 있기 대문에 아이들이 공부를 하기에 좋은 교육환경이 갖춰져 있기 때문에 다른 곳보다도 이곳을 선호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사업지 특징

유성온천역 한라비발디4

사실, 대전광역시는 2017년 이후 인구수가 감소하는 성향이 있었지만, 반대로 세대수는 증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유성온천역 한라비발디 주변 택지개발 등으로 인해 전출인구는 증가하였지만 소인 가구가 증가하면서 주택 수요는 오히려 늘어난 상황입니다.

요즘은 소인가구가 많아짐에 따라 대형평수보다는 중소형 평형대의 수요가 늘어나는 만큼, 유성온천역 한라비발디의 관심은 매우 높아질 것이라 예상할 수 있습니다.

사실상 현재 전국적으로 주택가격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감안한다면, 이렇게 좋은 기회에 내집마련에 대한 고민을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유성온천역 한라비발디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써 주변 시세보다 비교적 저렴한 금액으로 공급이 되기 때문에 수요층 역시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이 되며 지역주택조합은 일정 자격요건만 만족하면 조합원이 될 수 있기에 해당되는 분들은 이곳을 알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대전 유성구는 현재 도안신도시 개발의 영향을 직접적으로 받고 있으며 이와함께 환경과 조화된 쾌적하면서 아름다운 신도시 건설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특히유성온천역 한라비발디는 이곳과 가까이 있기 때문에 건설이 되면 이곳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 예상할 수 있습니다.

이밖에도 복합터미널 개발이 계획되어 있으며, 이는 brt환승센터시설과 문화, 업무시설,행복시설,지원시설 등의 대규모 사업으로 추진되고 있으며,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점점 개점, 국제전시컨벤션센터가 2022년 완공이 됨에 따라 다양한 호재가 있는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그러므로 주거와 투자 2가지를 모두 만족하는 곳을 찾으신다면 유성온천역 한라비발디를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