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읍 하늘채 포레스원 청약 당첨자 발표

[포스트인컴] 김세미 기자 = 요즘은 전국적으로 청약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로또청약이라는 말이 나올 만큼 많은 분이 내 집마련을 위해 청약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신규분양아파트가 있지만 이번 시간에는 부산진구 초읍동에 있는 초읍 하늘채 포레스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업소개

초읍 하늘채 포레스원

초읍 하늘채 포레스원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초읍동 556번지 일원이며 용적율은 265.67%, 건축규모는 지하3층에서 지상 30층 총 9개동 756세대로 건립될 예정에 있습니다.

그리고 면적은 59제곱미터, 84제곱미터로 가장 많이 선호하는 평형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분양일정

초읍 하늘채 포레스원2

이곳의 분양일정은 7월 2일 그랜드오픈을 시작으로 12일에는 특별공급, 13일에는 당해 1순위 청약, 14일에는 기타지역 1순위, 15일에는 청약 2순위까지 모집마감을 한 상태입니다. 그리고 7월 22일 당첨자발표를 완료하였으며 그 이후 8월 2일부터 5일까지 정당계약을 진행할 예정에 있습니다.

입지환경

초읍 하늘채 포레스원3

초읍 하늘채 포레스원은 입지환경 역시 매우 좋습니다. 단지 주변에는 제3만덕터널이 예정되어 있고 이와함께 ktx-이음, 부전역 복합환승센터 검토 등 다양한 개발호재를 갖추고 있는 곳이기도합니다. 그리고 초읍초,중학교와 초연중, 부산진고, 시립시민도서관 등 가까운 곳에서 교육환경을 누릴 수 있으며 홈플러스,cgv,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마트,롯데백화점 등도 가까이 인접하고 있는 만큼 편리한 생활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초연근린공원과 어린이대공원, 백양산, 부산시민공원 등이 위치하고 있음에 따라 늘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단지 옆 초연근린공원에서 자연학습마당과 마을웰빙마당, 숲모험 놀이터를 이용할 수 있고 산책로와 함께 배드민턴, 탁구코트를 갖춘 체육관, 체력단련장 등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지소개

초읍 하늘채 포레스원4

초읍 하늘채 포레스원의 단지 내부에는 놀이터와 맘스카페, 실내골프연습장, 체력단련공간, 라이브러리, 북카페 등 입주민들이 여유로운 생활을 즐길 수 있는 시설이 다양하게 갖춰져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단지 설계로 아이는 물론 부모님들까지 모두 안전한 생활이 가능합니다. 거기에 더불어 미세먼지 저감 수종에 미세먼지 신호등, 미스트폴 등 쾌적한 단지환경이 조성되어 있어 보다 편리한 단지생활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초읍 하늘채 포레스원의 경우 입주민들을 위한 편의시설과 다양한 인프라가 갖춰져 있음에 따라 편리한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아파트입니다. 특히 부산진구 초읍동 일대는 재개발, 재건축 정비사업 등을 통해 약 1만여가구로 신 주거타운이 구성될 전망에 있습니다.

그러므로 보다 여유로운 삶을 원하신다면 이곳을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Leave a Comment